이승만 본처 버린 거 가지고 너무 그러지 마

<<광고>>



¶ 임건순

 

-신세계를 경험하며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어 버렸는디 무지랭이 촌년과 절대 같이 못 살겠다는거야.

-정적들도 꼬투리 잡지 않은 걸 가지고 지금 문제 삼아 깍아내릴려고 하면 너무 치졸한 거 아닌가?

-치졸하고 치사한 게 조선이고 그거 조선다움이라면 헐말이 없겠는데 본처 버린 거 가지고 까지 말자.

 

 

이승만이 본처 버린 이야기가 왠지 모르겠는데 나오네. 보도되는 거 같고. 좌좀 매체에서 그러나.

 

그래 당시 이승만이 잘못했어. 미국 가 있는 동안 부모 정말 살뜰히 모시고 똥오줌 다 받아낸 걸로 아는디 자기 부모 지극히 모신 전처 버리는 거 진짜 나빴지.

 

이승만도 그래서 걱정 많이 했어. 귀국 후 정치할 때 정적들이 그 전력 문제 삼을까봐. 부모 수발한 본처 버렸다고 공격할깨미. 근디 당시 아무도 공격하지 않았어. 왜 그랬을까??

 

이승만도 그래서 걱정 많이 했어. 귀국 후 정치할 때 정적들이 그 전력 문제 삼을까봐. 부모 수발한 본처 버렸다고 공격할깨미. 근디 당시 아무도 공격하지 않았어. 왜 그랬을까??

 

미국에서 살고 신세계를 경험하며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어 버렸는디 이승만 입장에서 무지랭이 촌년과 절대 같이 못 살겠다는거야. 그래서 버린 건디 이승만이 무지랭이 조선인 촌부로 살았따면 모르겠지만 천지가 개벽된 세상에 댕겨와서는 이야기가 달라졌지. 인간이 신계를 경험하고 온 셈인데 어쩌겠어. 그걸 알았기에 나라도 이승만입장이면 그런 여자와 게속 같이 못살겠다고 다들 생각했기에 이승만을 극혐하던 정적들도 문제 삼지 않았지.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했떤 거지. 좌파적 입장의 근현대사 교수들도 그거만큼은 익스큐즈 했고. 이해가 가니. 여자가 서울역 노숙자와 같이 사는 난이도급 일일 수도 있던 상황인디 당시 이승만이 어떻게 했어야 한다는 건가?

.

아니 당시 이승만의 정적들도 꼬투리 잡지 않은 걸 가지고 지금 문제 삼아 이승만 깍아내릴려고 하면 그거 너무 치졸한 거 아닌가? 수세식 화장실 10년 쓴 사람보고 다시 요강에 똥싸고 뒷간에서 일보고 신문지 깔고 똥누으라고 하면 아이고 예 알겠습니다, 여부가 있겠습니까 이럴거야? 너 같으면 니 핸드폰 압수하고 삐삐 쓰라면 쓸거여? 니네 회사 경리 엑셀 못 쓰게하고 주판 두들기게 하라면 미친 놈 소리 들을텐데 그거와 뭐가 달라?

 

치졸하고 치사한 게 원래 조선이고 그거 조선다움이라면 헐말이 없겠는데 이승만이 본처 버린 거 가지고 까지 말자. 국민방위군 사건, 보도연맹, 사사오입 개헌, 자유당의 부패, 정치깡패 새끼들. 깔 거리는 얼마든지 있다. 나도 저런 것들로 인해 이승만 싫어하는 편이고. 문재인 정권이 이승만 흉내 많이 내는 거 보고 분개도 했고. 이승만이 경찰들 충견으로 삼고 동대문 상인연합회라는 깡패들까지 해서 양성적인 힘과 음성적인 힘을 결합시켜 영구집권을 기도했는데 문재인도 문빠로 대변되는 정치 외곽의 폭력집단과 중국식 공안처럼 키우려고 했떤 경찰집단의 힘을 합쳐서 민주당 영구집권 기도했지. 그게 딱 이승만 흉내 아닌가

 

하여튼 이승만 본처 버린 거 가지고 너무 그러지 마. 치졸해도 너무 치졸하다. 당시 정적들도 김일성이도 뭐라 안한 거 아녀. 그때 그랬다고. 10년 후 출생아 수 5만 이하 줄고 국가 존립이 위태로워 졌을 때 어린애들이 독거 아줌마들 보고 섬으로라도 시집가고 노숙자하고도 결혼해서 애 낳아야했을거 아니냐고 따지면 퍽이나 그런 소리 보고 오케이 하겠다.

<<광고>>



No comments
LIST

    댓글은 닫혔습니다.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