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과 화해 위원회의 편향성

<<광고>>



¶ 고성혁

 

북괴군과 빨찌산에 피해를 입은 우리 국민에 대해 보상은 가해자인 북한이 해야 한다는 것이다

토착 빨갱이한테 죽은 우익 인사는 일가족이 모두 몰살당해서 그 피해를 신고조차 할 수 없다

지리산 빨찌산 후손들은 그대로 살아서 피해보상 요구해서 무려 6천여명 넘게 1억 가까이 보상받았다

 

 

어제 진실과 화해 어쩌구 하는 위원회 관계자를 만났는데 너무 충격적이고 맘이 착찹하다.

 

한국전쟁때 피해를 입은 유가족에 대한 보상이 주된 내용인데

국군과 경찰에 피해를 입었다고 하는 사람들은 신고하면 거의 100퍼 보상해주는데 반대로 빨괭이와 북괴군에 의해 피해를 입은 사람은 그게 안된다는 거다.

 

진실과 화해 위원회 자체가 노무현 때 만들어지고,,, 이명박 박근혜 때는 건너뛰고 다시 문재인 때 만들어진 건데 목적이 뻔한 것이기 때문이다.

 

위원회 내 인적 구성도 저쪽이 절대 다수이기 때문에 수적으로 역부족인 것도 있고, 또 법원이 그렇게 판결했다는 것이다. 그 판결 자체가 어처구니 없는데

 

위원회 내 인적 구성도 저쪽이 절대 다수이기 때문에 수적으로 역부족인 것도 있고, 또 법원이 그렇게 판결했다는 것이다. 그 판결 자체가 어처구니 없는데

 

북괴군과 빨찌산에 피해를 입은 우리 국민에 대해 보상은 가해자인 북한이 해야 한다는 것이다. 참나…. 이게 말이 된다고 보나?

 

우리 헌법에 북한까지 모두 우리 영토이고 북한정권은 불법적 단체라고 규정하지 않았나? 불법적 단체를 제대로 단속하지 못해서 피해를 입었으니 그 피해자한테는 대한민국 정부가 보상하는 것이 당연한 것 아닌가?

 

그리고 또 하나 문제가 있다는 거다.

 

토착 빨갱이한테 죽은 우익 인사는 일가족이 모두 몰살당해서 그 피해를 신고조차 할 수 없다는 거다. 반면 지리산 빨찌산 후손들은 그대로 살아서 피해보상 요구해서 무려 6천여명 넘게 1억 가까이 보상받았다는 거다.

 

그렇다보니 분명히 북괴군과 토착 빨찌산한테 죽임을 당했음에도 군경한테 당했다고 신고하면 그대로 보상해줬다는 거다.

그렇다 보니 전남일대에서 군경을 도와 지리산 빨찌산 토벌에 나갔다가 전사한 사람들은 자료가 없다고 아무 보상도 못 받는다는 거다.

 

이게 지금 머한민국 현실이다.

<<광고>>



No comments
LIST

    댓글은 닫혔습니다.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