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이 김어준을 지옥으로 보내네

<<광고>>



¶글쓴이 : 이아린

 

-오세훈이 김어준에 신경 안 쓰고 있다고 하는데, 이게 진짜 김어준을 지옥으로 보내는 지름길

-민주당 의원들이 김어준지키기에 나서고, 선거로 뽑은 오세훈이 김어준을 못 이긴다고 하면? 

김어준 비호감도는 최순실 넘을 것. 문제는 국힘이 김어준과 비호감도 경쟁을 시작할 거 같은 

 

 

1. 오세훈이 김어준 관련 보고도 안 받고 알아서 자정하라는 의미로 신경을 안 쓰고 있다고 하는데, 이게 진짜 김어준을 지옥으로 보내는 지름길이에요.

 

2. 이러면서 국민의힘 의원들은 가끔씩 사람들이 잊을 만하면

 

‘오세훈이 내년에 서울시장 재선되도 김어준을 건드릴 방법이 없다’

‘김어준에게 할 수 있는 조치가 아무것도 없다’

‘대선 이겨도 김어준은 못 건드린다’

 

는 식으로 블러핑만 계속 쳐주는 게 제일 좋아요. 감사원 그런 거 말구요.

 

 

김어준은 지금 머리가 굉장히 복잡할 거예요. 오세훈이 예산 삭감하며 나가라고 언급하고 계속 찍어누르면 나중에 못 버티는 척 자리 던지고 나올 생각이었을 텐데…

 

3. 김어준은 지금 머리가 굉장히 복잡할 거예요. 오세훈이 예산 삭감하며 나가라고 언급하고 계속 찍어누르면 나중에 못 버티는 척 자리 던지고 나와서 ‘블랙리스트 부활’이라고 기자회견을 하면서 유튜브하고 슈퍼챗 쓸어담으며 팟캐스트로 갈 생각도 있었을 거예요. TBS는 민주당이 대선 이기고 다시 복귀하면 되거든요.

4. 경기방송 없어지고 김예령 대변인이 국민의힘에 있는데 3대로 됐으면 국민의힘은 언론 탄압이라는 프레임을 사용할 수 없게 돼요.

5. 지금 김어준은 할 수 있는 게 없어요.

6. 한국 사람들은 ‘공정’과 공평’에 매우 크게 집착하고 있고, 다음 시대의 가장 중요한 가치로 공정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7. 민주당 국회의원들은 전부 김어준 지키기에 나서고 김어준을 감싸고 있어요. 근데 선거로 뽑은 오세훈이 김어준을 못 이긴다고 하면 사람들은 뭐라고 생각할까요? 제일 먼저 ‘재수 없어’ ‘쟤는 뭔데?’ 이러겠죠.

8. 김어준은 예전 나꼼수 때 “쫄지마 XX!!”을 외치던 그 빈털털이 김어준이 아니라 성북동에 75평짜리 대저택을 가지고 회당 200만 원씩 가져가는 사람이에요.

9. 앞으로 김어준은 더 자극적으로 방향을 잡을 수밖에 없어요.

10. 이제 김어준이 무슨 소리를 하든 안 먹히고, 민주당 의원과 대선후보들이 김어준 방송에 나가서 웃으면 웃을수록 김어준은 ‘밉상’이 돼요.

11. 김어준은 이때까지 사냥을 하는 입장이었지 사냥감이 된 적이 없어요. 처음 느끼는 사냥감의 기분에 지금 당황스러울 거예요. 그냥 놔두면 이제 모든 사람들이 김어준에게 돌을 던지려고 할 거예요.

12. 앞으로 김어준 비호감도는 탄핵 때 최순실을 넘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13. 문제는 국민의힘이 김어준이랑 비호감도 경쟁을 시작할 거 같은 느낌…

오세훈이 ‘김어준 논란’ TBS 보고 안 받는 까닭은(2021.04.29. 조선일보)
김어준, ‘잘 나갈 때 그만두는 게 어떤가’ 질문에 “그럴 생각 없어···최고치 아냐”(2021.04.29. 서울경제)
가슴이 웅장해지는’ 與 김어준 수호…넘치는 음모론은?(2021.04.27. 머니투데이)
우리 당이 지켜야” 끝없는 호위에 “김어준이 이나라 대통령”(2021.04.26. MBN)
[단독] 김어준 70% 대출로 산 주택 3배 껑충…10억 차익 ‘눈길'(2021.04.19. 매일신문)

<<광고>>



No comments
LIST

    댓글은 닫혔습니다.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