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문재인정권 만세다, 이눔덜아

<<광고>>



¶글쓴이 : 임건순

 

-나다은 씨 영입했다 내보낸 건 애들 장난도 아녀. 우파들 대부분이 트럼프를 지들 편인 줄 알어

-한국당에 강기훈 유서대필 담당 검사 있다고? 하긴 TK부족주의는 어떻고? 걍 공산화가자니께

-인면수심 니들이 문재인정권 지지율방어 최전선, 최후방어선인 거 아나? 실질적 대깨문들이여

 

 

우파가 피아 식별 수준이 참 한심하다고들 헌다. 이번에 나다은 씨 영입했다가 내보낸 것만 해도 그런디, 이번 건 애들 장난도 아닌 게 우파들 대부분이 트럼프를 지들 편인 줄 알어. 구세주처럼 왕림할 거라고 기대허는 사람들도 많고. 정신이 있나 싶은디, 철저히 그 양반은 김정은과 문재인의 최고 파트너. 지금껏 그들을 한사코 이롭게 해준 인간이다. 근디 뭐 우리 편이라고?

 

우파는 도덕적 기반과 정치적 명분 이전에 지적 장애부터를 고쳐야 한다. 트럼프를 지들 편으로 생각허는 거에 비하면 이번 해프닝은 약과지. 아니 차라리 이석기를 영입해서 당 대표를 시키지 그래. 적이라는 문재인과 김정은을 이롭게 허는 트럼프도 지들 편인 줄 아는데 말이여. 북한이 실질적 핵보유국되고 그걸 그냥 그렇게 가도록 시간을 벌어주고 내비둔 게 누군디?

 

그냥 니들 말대로 공산화 가자, 우파들 수준 보면 문재인 일당이 천년만년 해처먹어야 뎌. 어쩌면 그게 정의일지도 몰라. 남조선 우파는 순 금치산자들 연합인 게 벼. 이것들 비행기에서 책가방 메고 뛰어내리는 거 아녀, 낙하산 대신.

 

국가 폭력 가담자들, 꼴통 TK엘리트주의자들, 근본주의 개신교 세력. 우파가 손절해야 할 대상들. 허지만 절대 손절 못할 대상들. 자유한국당에 강기훈 유서대필사건 담당 검사가 있다는 게 사실인가? 사실이면 워뗘? 뭐 새삼스러워? 앞으로도 끼고 갈 텐디. ‘TK 부족주의’는 어떻고? 그냥 공산화가자니께.

 

수도권 30,40 중심으로 해서 국가주의, 관치 경제 모델 버리고 가면 좋을 텐데 현실은…

 

 

광화문 우좀들이나 서초동 좌좀들이나 남의 일이라고 타인 거주지와 일상에 큰 피해를 주고서도 상관없단다. 인면수심이 따로 있는 게 아니다.

 

교통이 고립되고 마비되고, 애 잠을 못 재우고, 아픈 사람 쉬지를 못하고, 종로 사람들은 주말마다 큰 고통을 겪는데도 그저 남의 일이라며 함부로 말하는 사람이 많다. 효자, 청운동 주민들이 지옥에 산다는 거 알긴 하려나? 문재인 정권 무너져야 하니 그저 니들이 피해 무한감수하며 참아라 이거 같은디…

 

혐오스럽게만 발화하는 자신들이 문재인 정권지지율방어의 최전선이자 최후방어선인 거 알기나 할까. 주말마다 태극기들고 악을 써대고 울부짖어 놓구서는 문재인 지지율보고서는 조작이니 뭐니 씨부리고, 이건 정상이 아니다. 니들이 실질적 대깨문인 거여.

 

내가 사는 지역인디두 약속을 못 잡고 쉬고 싶으면 떠나야 하고 부암, 구기동 사람들은 이 추운 날 경복궁에서 1시간 넘게 걸어서 집에 가는 일도 생긴다. 삼청동 사람들은 11번 마을버스로 광화문, 시청에 나가야 왕래가 가능한데 토요일마다 마을버스가 다니질 못해 30분 이상 걸어야 한다. 지난 주말에는 밤에까지 시위하는 바람에 더 큰 고통을 겪어야했고. 여자들은 늦은 시간에 걸어댕기면 그 자체가 큰 위험인디.

 

서초동 조국 시위대에 주민들이 광장도 아닌데 곤란하다고 항의하니 어채피 서초동 다 잘사는 사람들이니, 다 자한당지지자니 상관없다고 하대. 광화문 우좀들이나 서초동 좌좀들이나 남의 일이라고 타인의 거주지와 일상에 큰 피해를 주고서는 그런 식으로 생각하고 말하는데…

 

인면수심이 따로 있는 게 아니다. 암만 내전 중인 국가라지만 인두겹쓰고 있으면 최소한의 양심 좀 가지자. 시각장애인들에게도 횡포를 부리는 시위도 자주 하던데 앞이 어두운 사램들은 청각 방해를 받으면 끝짱이여, 그걸 진짜 모르는 건지.

 

암만 본인들이 생각하는 대의를 위해서라도 최소 미안함은 가져야 그게 사램새끼인 거여. 아우 진짜. 인면수심들이 문재인 정권 물러나라고 하네, 나참, 문재인 정권 만세다 이놈들아.

 

주민들 일상을 파괴하고도 괜찮다니 짐승만도 못한 거겠지, 어쩌면 수면인심의 존재들일지도. 짐승들 지못미.

 

<<광고>>



No comments
LIST

    댓글은 닫혔습니다.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