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숨기는 진실, 한국 남자 자살률

<<광고>>



¶글쓴이 : 오세라비

 

-40대 이상 남성들 페미니즘 옹호하지만, 40대 한국 남자 자살률은 여자보다 3배 높아

“한국 남성들은 잠재적 범죄자” 남성중심사회 가부장제에서 여성은 언제나 피해자다?

-여성할당제 등 예산 폭증. 남성들은 아내와 자녀 가족에게 외면 당하고 죽음에 내몰려

 

 

한국 여성계가 외면하는 진실 : 한국 남자의 자살률은 한국 여자보다 2.5배 높다.

 

40대 이상 남성 대부분이 페미니즘을 옹호하지만, 아이러니하게 40대부터 한국 남자의 자살률은 여자에 비해 약 3배 차이로 높은 것이 현실이다. 사망률 성비(남자 사망률/여자 사망률)는 전 연령층에서 남자가 높으며, 50대가 2.9배로 가장 높다.

 

아시는가? 10대부터 30대까지 대한민국 국민의 사망원인 1위는 자살이며, 40세부터는 암이 사망원인 1위라는 사실을! 40대 전까지 자살이 사망원인 1위라는 것은 정말 비극적인 통계다.

 

도대체 남자들의 자살률이 왜 이렇게 높은가? 우리나라는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회원국 중 자살률은 부동의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그렇다면 전 연령층에서 남자들의 자살률이 높다는 사실은 한국 사회가 그만큼 남자들이 살기에 힘들다는 방증이 아닌가.

 

 

<그림 설명>

•사망률 성비(남자 사망률/여자 사망률)는 전 연령층에서 남자가 높으며, 50대가 2.9배로 가장 높음. 남자의 자살률은 여자보다 2.5배 높음.

•10대부터 30대까지 사망원인 1위는 자살, 40세 부터는 암이 사망원인 1위
※ 고의적 자해(자살)는 10대, 20대, 30대에서 1위이고, 40대, 50대에서 2위임

출처: 중앙자살예방센터 (2017년 자료) 단위: 명, 인구 10만 명당 명, %

 

페미니스트들은 항상 말한다. 

 

남자들은 압제자, 여자들은 피해자이며 약자라고 말이다. 한국은 남성중심사회이며 가부장제가 수만 년 수천 년 이어오고 있다고 한다.

 

현대 페미니스트들은 또 말한다.

 

“한국 남성들은 잠재적 범죄자다.”

 

최근 있었던 토론회에서 자신을 1세대 남성 페미니스트라 소개했던 교수도 “한국 남성들은 잠재적 가해자다!”라고 공개적으로 당당히 주장했다. 최근 열렸던 <젠더 갈등 왜 이렇게 심각한가?>라는 타이틀로 더불어민주당 표창원 의원실 주최 토론회(2019/4/13)에서 패널로 나왔던 정재훈 서울여대 사회복지학과 교수가 바로 그다.

 

케이트 밀렛이 쓴 <성 정치학>(1971년)이 전하는 메시지의 핵심은 ‘모든 문명은 억압적인 가부장제였다’라는 말로 압축된다. 그는 페미니즘학에 있어 가부장제 개념을 주입시킨 페미니스트이다. 페미니스트의 언제나 일관된 주장은 ‘남성은 지배자, 여성은 피해자’라는 것이다. 이게 페미니즘학의 골자다. 여기에서 한 치도 벗어나지 않는다. 

 

그는 인류 문명이 건설되기 시작하여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남성의 기여도와 성적 역할 구분의 가치를 받아들이지 않는다. 남성은 언제나 잔인한 폭력을 일삼는 존재로 규정하는 것이 페미니즘학이다.

 

현대 페미니즘은 광신적이고 폭력적이다. 그럼에도 이런 극단적인 페미니즘이 보편적 질서요, 보편적 인권운동이 되어 우리 사회를 휘몰아치고 있다. 여성이 남성에게 가하는 폭력은 하찮은 것이라며, 이를 말하는 것은 금기시되고 있다. 여성이 저지르는 폭력, 여성 성추행 등의 범죄는 문제 삼지 않는다.

 

여성가족부를 중심으로 여성계는 여성할당제, 여성전용시설을 날로 확대하고 있다. 여성 경력단절자에 대한 지원과 예산도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2017년 여성가족부 경단녀 지원금 490억 원을 시작으로 해마다 대폭 인상되고 있다. 하지만 남성경력단절자, 가난한 남성 문제, 남성 자살률 증가에 대해 관심도는 지극히 낮다. 

 

남자들의 자살률은 전 연령대에서 높게 나타나고 있다. 40대 이후 남자 자살률은 더 큰 차이를 보이며 증가한다. 40대 이후 실직 남성들은 가정과 사회에서 버림받고 단절된다. 그들을 조롱하는 말들은 흔하다. 삼식이, 젖은 낙엽, 살아있는 유령 등.

 

아내와 자녀, 일가친척들에 이르기까지 그들을 외면하고 비난하기 때문에 그들은 사회적 고아 신세로 전락한다. 결국 마지막으로 그들에게 남은 것이 자살을 선택하는 것 아닌가. 우리 사회 분위기 전반을 휘감고 있는 페미니즘은 가뜩이나 남자 자살률이 높은 우리 사회에서 더욱 악영향을 미치지 않을까 우려하지 않을 수 없다. 

 

페미니스트들의 말대로 우리 사회가 남성우월주의, 남성중심사회가 극심한데도 왜 남자들의 자살률은 이렇게 높은지 생각해 보았을까? 한국 남자들의 자살률이 왜 여자들에 비해 2.5배가 높은지, 페미니스트계는 관심이나 가져 보았는지 묻고 싶다. 

 

첨부 이미지에도 있듯 전체 자살률 중 남자 70%, 여자 30%이다.

 

 

 

<<광고>>



Comment 15
LIST
  1. ;;;2019.11.17 PM 16:56

    자살률 성비는 어느 나라나 남성이 높습니다 이거루가고 여자가 사회적으로 차별 받는 곳을 사실은 남자가 도 힘들다? 개소리를 참 길게도 적으셨네요.

    1. 공부하세요2019.11.20 AM 07:54

      왜 oecd 자살율이 제일 높다는 것과 2.5배나 된다는건 머리속에서 걸으실까요?
      남성의 괴로운 점에 대해서는 이렇게 외면하고 개소리라는등 경망스럽게 욕을 싸지르시는 여성분이라 그런가요?

    2. ㅇㅇ2020.11.14 PM 12:53

      한국이 OECD에서 자살률 1위를 하는건 노년층 자살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의 인구 10만명당 65세 이상 노인자살률은 2015년 기준 58.6명으로 OECD 회원국 평균인 18.8명보다 훨씬 높고 2위인 슬로베니아의 38.7명보다도 훨씬 많습니다.
      젋은층과 중장년층 남성보다 노년층 자살률이 훨씬 높고 한국의 청소년 자살률도 높다고 알려지는데 그보다 노년층 자살률이 더 높습니다.

      본문도 의도적으로 왜곡하고 있는대, 남성의 괴로운 점을 파악하려면 젊거나 중장년층 남성만 힘들다는 듯이 통계를 왜곡하지 말고 노년층의 남성들도 챙기시길 바랍니다.
      우리도 늙으면 노년층의 남성이 될테니까요.

  2. ㅉㅉ 메갈년2019.11.20 AM 07:46

    oecd에서 압도적으로 높다는 사실은 왜 뺐지? ㅋ개소리라 싸가지없이 말할거면
    니년 민낯도 너희 부모께 들어나길 바람 ㅋ

  3. 김치녀들2019.12.9 AM 03:19

    한국여자 싫다. 그러나, 한국여자의 자살률가지고 남자보다 낮다고 남자는 힘들고 여자는 편하다는건 한국만 봐서 그렇다. 엽기적이게도 한국여자의 자살률은 전세계 최고다. 엽기적으로 최고라는말. 남자는 리투아니아보다 낮은 2위인가 그렇고 여자는 2등보다 무려 8명가까이 더 많이 자살하는 엽기적1위다. 김치녀들 가식적인거 싫어하는 사람이지만, 자살률가지고 여자 잡으면 안된다. 나도 남자가 더많으니까 미친 여자우월사회라 생각했지만, 전세계 자살률보고 깜짝놀랬다. 한국여자들 자살 엽기적으로 많이하는데서… 둘중하나겠지, 독한년들이거나 사회가 문제거나.

  4. 후후2020.3.27 PM 22:25

    남자들도 여자들처럼 책임의무 거부하고 이기적으로 살면됨 남이용해서 빨대꽂는게 최고임 이득되는곳에 몰표하면됨

  5. 논리2020.6.21 AM 07:45

    자살율말고 자살 시도율을 봐야할듯 상대적으로 여자보다 남자가 자살시도시 정확성이 높다고함 여자가 자살시도를해도 실패를 많이한다던데..

  6. 여성공화국2020.7.7 PM 12:53

    아무리 현실이 남자한테 비참하고 힘들다고 통계자료 나오고, 성문조사 나와봤자
    항상 기사 나오고 뉴스 나오는건
    여자가 살기 힘들단 소리밖에 없는게 대한민국 현실이죠.

    심지어 자살에 관한 통계조차
    자살 충동률이 여성이 더 높다면서 남성들이 여성 도와야된다는 기사까지 나오는 적반하장의 형국…
    이러니 당연히 한국 여성 혐오, 페미니즘 혐오는 날이 갈수록 심화될 수밖에 없겠죠.

    모든 사회 문화 측면에서 윗세대보다 진보 지표가 높은 젊은 남성일수록
    오히려 여성주의(페미니즘)에 혐오감이 심하다는 현실 자체가
    사실 굉장히 신기하고 대단한(?) 거죠.

    도덕과 공평성의 문제인 젊은 남성의 여성 혐오, 페미니즘 혐오를
    취업이 문제니 경제가 문제니 하면서 애써 무시하던 정부도
    결국은 최근 1~2년 새 를 인정하기 시작했던데…
    그럼에도 여전히 여성부, 여성단체는 아직 미쳐 날뛰고 통계자료 왜곡, 선동을 이어가고 있으니
    나라가 망하는 건 시간 문제입니다.

  7. 수박마루2020.7.15 AM 08:15

    맞는말이지
    82키로 김지영들한테 절대 유리한 요즘시대의 꼴페미나치공화국

    지들이 남자들보다 능력이 안되니까 몸으로 성상품화 하면서
    정작 지들이 오바하면서 성희롱을 외쳐대고

    지들이 자발적으로 다리벌려서 몸팔았으면서
    피해자 코스프레 게다가 창녀보조금까지 받아쓰고
    남자들은 무조건 성매매한다 몰아가는 꼴페미나치년들

    남자들이 독박벌이 하는데 본인들은 독박육아라는 주장을 하고
    병역의 의무를 치루지도 않았으면서
    그 성별이 할수있는……. 아니 해야하는 출산은 또 안하고
    이스라엘처럼 남녀 모두 병역의 의무를 치뤄야지

    맘충 할매충들이 괜히 있는 말이겠냐?
    여자들 20대때 남자들처럼 2년 꽃다운 청춘 바쳐서 병역의 의무 치루면
    사회성도 나아지고 나중에 추한 맘충 할매충 예방도 된다

    공공장소에서 보면 제일 추잡하고 이기적인 할매충들
    시끄럽고 질서 안지키고 ㅉㅉㅉㅉㅉㅉ

  8. 한남충 민기해라2020.8.3 AM 09:02

    한남충들 몇천년간 여자 차별하면서 살다가 미국, 유럽 등의 선진 문화 들어오면서 여자 갈아서 고추들이 대접 못받으니까 뒤지는가봄. 아 n번방 민기한 놈도 쳐줘야겠네 성범죄 5위안에 드는데 고소 당할때마다 피해자한데 사과도 안하고 수사도 회피할 목적으로 자살해서 자살율이 높은것도 있지. 한남충 자살율 훨씬 높아지기를 소취한다.

  9. ㅁㄴㅇㄹ2020.9.7 PM 22:38

    시끄럽게 떠드는 소리 욕하고 들떠서 쳐웃는층간소음 ㅅㅂ 다 남자들이다 자살이나해 씨발아닥쳐 좀

    1. ㅇㅇ2021.4.12 PM 21:53

      핸년져 ㅂ들ㅂ들하누ㅋㅋㅋㅋㅋ

  10. ㅇㅇ2021.7.31 PM 16:43

    피싸개년ㅂㄷㅂㄷ

  11. 페미니즘2021.8.4 PM 15:01

    재해 사망률, 남성 자살율 모두 높은데 성평등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이런거에 대해선 아무런 말도 안할까요?

  12. ㅇㅇ2021.8.21 PM 13:27

    딸 키워보면 알수있음 징징대고 불만많고 짜증내고 세상에서 본인이 가장 힘든줄 앎 직장 내에서도 똑같이 힘든일 시키면 남자들은 힘들어도 묵묵히 하는데 여자들중에는 불만 토로하고 짜증내는 경우가 있는데 여자들 종특인듯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