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접종률 70% 넘으면 집단 면역된다며?

<<광고>>



¶ 강준욱

 

-전 국민 백신 접종률 70% 넘어가면 집단 면역 될 것이라 떠들더니 정말 그런가?

-양식 있는 우파 지식인 의사가 코로나와 정치를 제대로 이해 못하면 어떻게 하나

-임상도 끝내지 않은 백신 강제접종이 코로나 이기는 방법이 맞다고 아직도 믿어?

 

 

전 국민 백신 접종률이 70%를 넘어가면 집단 면역이 될 것이라고 떠든 게 정은경이다. 그래서 우리는 지금 집단 면역이 되어 감염자 수가 줄어들고 있는가?

 

기저 질환자가 코로나 걸려 죽었다고 그건 코로나로 인해 죽은 것이고, 똑같은 코로나를 주입하는 백신 맞고 죽으면 그 사람은 자신의 기저 질환 때문에 죽은 것이지, 백신 때문이 아니라고 하고 있는 상황에서 정은경을 앞세운 이 정부의 국민 통제를 잘 하는 짓이라고 인식해서야 되겠는가?

 

그놈의 백신을 맞아도 델타 변이에는 항체 형성률이 현저히 떨어진다고 정은경이 장(長)으로 있는 질병관리청이 발표한 자료가 버젓이 나와 있기까지하다.

 

그놈의 백신을 맞아도 델타 변이에는 항체 형성률이 현저히 떨어진다고 질병관리청이 발표한 자료가 버젓이 나와 있다.

 

자유와 개인에 대한 이해와, 이런 전염병을 이유로 국가가 국민들을 통제해서는 안 된다는 주장에 대한 이해는 고차원적 철학이니 기대하지도 않는다. 머가리가 깨진 좌파 정신병자들은 뭐든 그러니 신경 안 쓴다. 그래도 양식 있는 우파 지식인이, 아니 의사라는 사람이 아직도 코로나와 정치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으면 어떻게 하나? 의사가, 의사가 말이다. M.SK는 차라리 몽상가일 뿐, 틀린 소리는 별로 안 했다.

 

초기에는 그럴 수 있다 여겼다. 그런데 오늘 이 시점이면 이제는 그게 아니라는 걸 알아야 할 것 아닌가? 코로나가 다른 어떤 바이러스보다 강력해서 지금도 그렇게 통제해야 되고, 고작 1년만에 임상도 제대로 끝내지 않고 나온 백신의 강제 접종이 그래도 코로나를 이겨내는 방법이 맞다고 생각한다면 머가리 안에 출혈은 없는지 스스로 CT라도 찍어 보시라.

 

그런 글에 따봉하고 있는 내 페친들을 보니 다행히 지난번 완성한 엑셀 리스트에 있는 사람은 한 명도 없었다. 이렇게 또 십여 명 정리했다. 제발 정신줄 좀 제대로 잡고 살자.

 

<<광고>>



No comments
LIST

    댓글은 닫혔습니다.

위로이동